운정신문 기사 저작권관련 정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운정신문 운정신도시를 여는 행복한 커뮤니티, 뉴스 언론 : 운정신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운정신문 기사 저작권관련 정보

작성일15-11-25 02:00

본문

운정신문은 자체 제작한 많은 종류의 기사를 다양한 인터넷 매체에서 활용이 될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1. 운정신문의 기사들중 펌이 허용되는것과 되지 않는것을 확인해주세요.

   펌/전재가 허용된다고 명시되지 않은 기사는 퍼갈경우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2. 퍼가는 경우 모든경우에 있어 출처를 밝혀야 하며, 기사하단의 저작권관련 정보를 남겨야 합니다.  하단에 출처와 저작권관련 설명이 없이 퍼가는경우 법적인 책임을 질수 있습니다.

 

3. 기사를 퍼가는경우에 원기사가 삭제되는경우 퍼간 사이트에서도 삭제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운정신문에서 실수로 또는 미확인된 사진자료가 포함된 기사를 퍼간경우,  원기사가 삭제되었다면 퍼간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된경우 운정신문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정신문에서는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기사 정보 변경 알림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기사를 퍼간경우 퍼간기사,등록된 홈페이지,이메일등을 등록하면 해당되는 기사가 삭제/변경된경우 이메일로 통보하는 서비스입니다.

 

4. 기사의 하단에는 저작권의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1) 무단 전재 또는 재배포 금지

   -> 어떤경우라도 이 글이 붙은 글은 복사하거나 퍼가시면 안됩니다.

 

2) 본 기사는 비영리사이트,카페,블로그,개인홈페이지에 한해 승인없이 펌,전재를 허용합니다.(출처명시필수)

  --> 카페,블로그,개인홈페이지,페이스북,SNS 등에 자유롭게 퍼갈수 있습니다.

       물론 출처와 저작권관련 문구를 기사하단에 표시하지 않으면 저작권위반이 됩니다. (변경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영리사이트 제외 대상 : 회사홈페이지/배너수입목적 사이트/공동구매,쇼핑몰등 정기적이고 일정한 수익이 발생되는 사이트로서 영리사이트로 간주됩니다.

 

3) 본 기사는 모든 사이트(언론사제외)에 한해 승인없이 펌,전재를 허용합니다.(출처명시필수)

  --> 2조에 명시된 영리사이트에서도 퍼갈수 있습니다. 단 언론/신문/포털뉴스등에서는 퍼갈수 있습니다.

 

4) 본 기사는 출처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모든 사이트에 대해 승인없이 펌,전재,재배포를 허용합니다. 

--> 모든 사이트(언론사도 포함)에 퍼갈수 있습니다.

 

모든 사항에도 반드시 출처와 저작권관련 설명이 기사하단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위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경우 퍼갈수 없으며 이전에 퍼간 기사도 삭제하여야 합니다.

 

추천 0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SNS 회원 로그인

이용중인 파주.운정 커뮤니티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운정신문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운정신문 검색 네이버에서 운정신문 검색 다음에서 운정신문 검색 Copyright ⓒ Unjung.co.kr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28 | 연락처 02-6953-6958 actrun@actrun.com
인터넷신문 등록 경기 아 51299 | 발행·편집인 김성대 |청소년보호책임자 오훈 | 파주뉴스닷컴 | 모바일버전